본문 바로가기

Favorite Things/chinchilla

[전격입수] 달님이의 목욕장면~~~~~!!!!


달님이(친칠라)는 스스로 모래목욕을 즐기는 아주 깔끔한 동물이랍니다.
또한 모래목욕을 함으로서 피부병도 예방이 되고 뽀송뽀송한 털을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바로 오늘 모래목욕을 즐기려고 하는 달님이를 전격 포착하였습니다~~~^^


깨끗이 청소한 울 달님이 목욕통이랍니다.
보기와는 달리 목욕통이 상당히 큰데요~~~
그곳에 짱군이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거대한 모래목욕통이죠??
핸드폰 만한 울 짱군이~~ 들어가고도 많이 남네요..ㅎㅎㅎ


그럼 우리 달님이가 들어가 볼까요?


목욕탕이 아주~~ 꽉차네요~~~  ㅎㅎ
처음엔 엉덩이가 들어가지 않아 힘들어 했는데~~
이제는 엉덩이 살이 쏙 빠졌는지~~~
들락날락 거리네요~~~ ㅎㅎㅎㅎㅎ

실제로 모래목욕을 하면 목욕통안에서 뒹굴뒹굴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귀여운데요~~ 사진 찍기 전에
목욕을 오래한지라~~~ 예전에 모래 목욕을 했던 동영상을 함께 올릴께요~~~



울 달님이 모래 목욕 장면~~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친칠라 키우는 맛이 ~~ 바로 이맛이 아닐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