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Things/chinchilla

먹을것 앞에선 장사없어요..^^

오랫만에 다시 멍군이와 달님이의 생활을 이야기 해볼께요. ^^

달님이가 임신한것 같아서.. 멍군이와 별거중에 있답니다.
( 임신후에 같이 있으면.. 또다시 달님이가 임신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임신이 좋을 수도 있지만  바로 임신하게 되면.. 달님이에게 안좋다고 하네요..)

조만간에. 아이를 낳을것 같은데..아직 소식이 없네요...
언제쯤 ... 언제쯤... 소식이 있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상임신일까요??? 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랫만에 달님이에게 맛나는 먹을거리를 쫌 줬는데~~
평소에 두려워 하던 손도..막 붙잡고 먹을거리를 향해 달려드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 손에서 떨어지지 않죠??
앗.... 위의 사진은 멍군이네요.. ㅎㅎ

참고로.. 멍군이는 아크릴로된 일명 좋은 집에 있구요..
달님이는 낳을 아기때문에... 층이 낮은 국민주택에 있답니다.

멍군이도.. 역시...먹을것 앞에 장사없죠?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앗~~!! 배부른걸까요?? 금새 도망가는군요 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석으로~~~ 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앗~!! 어느새 멍군이가 달님이의 집으로 침범~~~~!!!
또 무슨일이 벌어질것 같은...불길한 예감이 든답니다...

요즘 둘이 같이 있으면....서로의 털을 물어 뜯어서~~~
털이 막 날린답니다. ..ㅡㅡ;;;

그래서... 또다시 별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멍군이에게.. 새로운 간식을 주었는데요~~~~
손으로 잡고 먹는게 참 귀엽지않나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운 모습으로~~~~ 먹어서~~~~~
뭐...하나더 주고 싶다고 해야할까요?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님이에게도...간식을 넣어주었는데... 너무 높은가봐요. ㅋㅋㅋㅋ 두리번 두리번~~!!


요즘 둘은 이렇게 지내고 있답니다...
별거중이면서...합사하려고 하면..털뽑으며..티격태격~~~~~
달님이는...오줌공격까지 해댄답니다. ㅋㅋ

조만간에...달님이가 아이를 낳으면... 또다시 포스팅을 해봐야겟네요...

이렇게 멍군이와 달님이는 잘 지내고 있구요~~~
먹을 것 앞에서만...저에게 올 뿐이랍니다.. ㅡㅡ;;


니콘 쿨픽스 S60으로 찍은 사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