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Things/chinchilla

[친칠라이야기] 너 우리 달님이 맞니??


케이지 청소한다고 잠시 국민주택에 들어가게 된 우리 달님이와 멍군이~~~
낮이라서 그런지 야행성인 우리 아가들이~~ 바로 취침에 들어갔습니다.~~~~
곤히 잠든 우리 달님이예요~~~~ 졸린 표정~~!!!!

오~~ 굿이예요..굿굿~!!!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게 곤히 잠들었던 달님이가 ~~~~
달님이가~~~~
요렇게 변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헉~~~ 헉~~!!!!

너 우리 달님이 맞니??
ㅎㅎㅎㅎㅎㅎㅎ


(사실은 달님이의 자는 모습을 찍는 도중
멍군이가 우연히 찍혔는데...
마치 달님이의 몸인것처럼 재미있게
나와서 한번 올려본거랍니다. ^^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