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Things/먹거리,맛집

매콤한 맛이 당기는 동태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근래 짱군네 근처에 동태찜 식당들이 하나둘 늘었다.
예전 회사 근처 넉넉한 인심과 맛깔스런 음식솜씨에 자주 찾았던 식당 아주머니가
가끔씩 해주던 푸짐한 동태찜 생각이 나서 들르게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좀 심심한 느낌이지만 맛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벽면에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문구가 있었다.
손님들이 먹던 음식을 다시 다른손님상에 올린다는 충격적인 방송을 봐서 그런지.. 오히려 안심이 되었다. 늦게나와도 좋으니 깨끗하고 좋은 재료로 맛있게 만들어주세요~!
객지생활로 심신이 지친 사람들에게 음식으로 장난을 치는 가혹한 일들은 하지말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어 우어... 드뎌 푸짐한 동태찜이 나왔다... 아낌없이 듬뿍 뿌려진 소스와 하얀 동태살... 저게 小자라니.. 한번더 놀랍니다...  먹느라 정신없어 동태살 사진은 깜빡해버렸네요... ㅠㅠ 오동통한 동태살과  같이 버무려진 콩나물도 어찌나 맛있던지.... ㅠㅠ 매우면서도 자꾸만 손이 가게 만드는 묘한 맛에 짱군과 저는 땀을 뻘뻘흘리면서 계속 젓가락질을해댔다는;;; 다먹은사진도있긴한데 보기 흉해서(??) 패스하고요 ~ ㅋ  일단 저걸 둘이서 하얀 접시가 나올때까지 박박 긁어먹었답니다. ㅋ 근데 이게 끝이 아니라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요요요 볶음밥!!!! 둘이서 그많은 동태찜을해치우고도... 아주머니의 적극추천 볶음밥.. 요 맛에 그냥 푹 빠져버렸다.... 동태찜 소스와 잘게 송송 썬 김치와 야채들이 어울러져서 그맛은.. 과히... 환상~!! 아.. 보기만해도 침고인다 침고여.. ㅋㅋ 정말 맛있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지만 참을수없는 화끈함에 눈물 콧물 다 짜내는 우릴위한 아주머니의 마지막 비기.. 오이냉채!! 아주머니 쎈쑤 짱입니다!!! ㅋㅋ입안에 불을 시원하게 꺼준 오이냉채!!

흠.. 여담이지만.. 이집은.. 커피 자판기 커피도맛있더라는.. 일명 다방커피라 불리우는 황금비율로 우릴 놀랬켰었다지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